로니오대부 1천만원 이내


1천만원 이내 소액자금이 필요한 경우.

일정한 수입이 있는 분들이라면 직장인이든 자영업자든 관계없이 로니오대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20세이상에 65세이하인 분들 중에서 일반소득이 있으면 되구요.

금액은 최고 1천만원까지 기간은 최장 5년이내로 가능합니다.

갚는 방식은 자유롭게 선택하시면 되고 신청에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원초본과 신분증, 그리고 소득자료만 있으면 됩니다.

저는 국세청에 세금신고한 자료가 있어서 그거 첨부해다가 인터넷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은 인터넷이든 전화든 팩스든 직접 방문이든 편한 쪽으로 하시면 되구요.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본인확인하고 대출신청서 작성 후 심사를 넣으면 결과 확인하고난 이후에 계약서쓰고 입금되는 수순입니다.

그냥 나와있는대로 작성하고 신청하면 되니 크게 어려운 점은 없을 겁니다.

직접 방문을 원하는 분들은 지점에 방문해야하는데 본점은 삼성동 동신빌딩으로 나오며 그 외에 영등포센터와 부산, 대전, 대구지점이 있습니다.

1. 각 영업점 주소확인

본점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09 5,6층(삼성동, 동신빌딩)

영등포센터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 64 한경빌딩 2층

부산지점 – 부산시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27 유원오피스텔 606호

대전지점 – 대전시 서구 대덕대로 223 대우토피아빌딩 301호

대구지점 –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2532 대아빌딩 4층

질문내용을 보니 신용불량자도 신청이 가능한지에 대해 물었는데 일시적인 연체자인 경우 심사를 거쳐서 가능할 수도 있다는 답변이 있었습니다.

주부님들은 배우자가 직장에 다니고 있는것만 확인이 되더라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30분까지이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모바일페이지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통해서 신청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 1천만원보다 더 큰 금액은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목돈을 잘 안빌려주려고 합니다.

로니오대부 뿐만 아니라 다른 업체들도 신용이 정말 우량하지 않은 이상에야 천만원 이상은 입금이 잘 안된다고 들었습니다.

목돈을 빌릴 수 있는 방법은 일단 1금융권을 이용하는 겁니다.

시중은행을 말하는건데 그렇다고 지점에 직접 방문하라는 의미는 아니며 요즘엔 인터넷은행이 훨씬 더 빠르고 조건도 좋습니다.

영업시간도 짧고 점심시간에 가면 매번 길게 줄서야하는 지점방문은 이제 거르시고 스마트폰으로 바로 진행이 가능한 카카오뱅크나 케이뱅크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세요.

신용대출로 1억 5천정도까지 한도가 나오는데다가 소득이 있으면 심사에서 통과되기 쉽습니다.

마통도 개설이 가능하기 때문에 계좌 텄다가 나중에 현금 필요할때 뽑아서 쓰시면 됩니다.

1금융권에서 거절을 당한 경우라면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쪽으로 가셔도 조건은 나쁘지 않습니다.

요즘은 저축은행에서도 어플을 만들어서 스마트폰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운영중입니다.

보통 최대 4~5천만원까지 나온다고 하지만 신용이 정말로 좋은 경우에나 가능한거고 보통 1500~2000만원까지 연봉에 비례해서는 가능할 겁니다.

3. 소득이 아예 없는 경우

무직자인 경우에는 거의 승인이 힘듭니다.

2금융권에서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셔야하고 그런 경우에는 대부업체 중에서도 대형급 빼고 중형급으로 가셔야합니다.

이미 이름이 잘 알려진 업체들은 소득이 불확실한 분들은 굳이 상대를 안합니다.

어차피 가만히있어도 직장인들이나 공무원들까지도 돈 빌려달라고 신청이 들어오니 상환이 불확실한 분들은 아예 제외되는거죠.

그래서 이름을 잘 모르는 업체들로 갈 수 밖에 없는데 신청하기 전에 한가지 알아둬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대부업등록을 정식으로 한 업체인지 아닌지를 알아보는 것인데 홈페이지가 있다면 공통적으로 하단에 업체명과 사업자주소, 등록번호 등을 적어둡니다.

다들 그렇게 해야하기 때문에 정식등록업체는 하단이나 상단에 내용이 있고 등록되지 않은 업체들은 내용이 없습니다.

신청할때는 반드시 정식등록이 된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합니다.

4. 한번이 힘들지 두번은 쉽다

대출을 한번 진행해보면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절차에 신기해합니다.

그리고 몇달뒤에 또 돈이 필요할때 그 쉽다는 생각에 다시 돈을 빌리게 됩니다.

돈이 필요한 순간마다 계속 빌리게되니 이것도 나름 단골장사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되는데 그 수수료로 업체들은 수익을 올립니다.

한번 빌린다고 해서 크게 이상이 생기는 것은 아니지만 계속 빌리다보면 중간에 빠져나가는 이자부담이 크니 돈은 꼭 필요한 순간에만 빌려야합니다.

정말 필요한 순간인지를 잘 생각하신 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